본문 바로가기
음악/분위기 있는 팝송

My Way - Frank Sinatra

by 이태일, 태라라 2015. 2. 23.

    My Way - Frank Sinatra And now the end is near 이제 마지막이 가까워졌네요 And so I face the final curtain 내 생의 마지막 장을 마주하고 있어요 My friend I'll say it clear 친구여, 분명히 말할게요 I'll state my case of which I'm certain 내가 잘 알고 있는 내 얘기를 할게요 I've lived a life that's full 난 충만한 삶을 살았죠 I traveled each and ev'ry highway 정말 많은 것을 겪었어요 And more much more than this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I did it my way 난 내 방식대로 했다는 거예요 Regrets I've had a few 후회요, 조금 있었지요 But then again too few to mention 하지만 입 밖에 내서 말할 정도는 아니에요 I did what I had to do 난 내가 해야 할 일을 했고 Saw it through without exemption 어떤 예외도 없이 끝까지 해냈어요 I planned each charted course 난 내 인생의 진로를 계획했고 Each careful step along the byway 샛길을 따라 한 걸음, 한 걸음 신중하게 계획했어요 And more much more than this 그리고 그보다 더 중요한 것은 I did it my way 내 방식대로 했다는 거예요 Yes there were times I'm sure you knew 그래요. 그럴 때도 있었어요. 당신도 알았겠지만, When I bit off more than I could chew 내가 과욕을 부렸던 때도 있었죠 But through it all when there was doubt 하지만 그 모든 일을 겪으면서 의심이 생길 때도 I ate it up and spit it out 별일 아닌 것처럼 잘해냈어요 I faced it all and I stood tall 모든 일에 정면으로 맞섰고 당당히 버텼죠 And did it my way 그리고 내 방식대로 했어요 I've loved I've laughed and cried 난 사랑을 하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울기도 했죠 I've had my fill my share of losing 가질 만큼 가졌고 패배도 수없이 맛 보았어요 And now as tears subside 그리고 이제 지나고 보니 I find it all so amusing 그 모든 것이 재미있게 생각돼네요 To think I did all that 내가 그런 일들을 다 했다고 생각하니 And may I say not in a shy way 말해도 될까요.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요 Oh no oh no not me 아니에요, 아니에요. 난 그렇지 않아요 I did it my way 난 내 방식대로 했어요 For what is a man what has he got 남자란 무엇 때문에 남자인가요, 무엇을 가졌나요 If not himself then he has naught 그 자신이 아니라면 남자는 아무것도 아닌 거죠 To say the things he truly feels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말하고 And not the words of one who kneels 무릎을 꿇는 비굴한 말을 하지 말아야죠 The record shows I took the blows 내 지나온 날이 보여주듯 난 당당히 시련을 받아들였고 And did it my way 그리고 난 내 방식대로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