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기억하고 싶은 글

폴리덴트

by 이태일, 태라라 2016. 10. 30.
[폴리덴트]틀니 접착제 사용후기 리빙 / 물냉면의 내물건리뷰

2015.03.24. 00:10

복사 http://blog.naver.com/lovelykmy140/220308549773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저희 아버지께서 몇년 동안 틀니를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부분적으로 사용을 하시다가 남은 치아도 상태가 안좋아져서 전체틀니로 바꿨어요. 너무 속상하네요.

근데 전과 다르게 전체틀니는 대화를 할 때나 식사를 할 때 매우 불편하다고 하셨어요.

입을 움직였을 때 틀니가 앞으로 밀려 나와서 너무 불편하고 신경쓰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무슨 방법이 없나하고 인터넷 검색을 해보았어요.

틀니 접착제?라고 있더라고요. 처음에는 고민을 엄청했어요. 그래도 잇몸에 접착제를 사용해야되는건데 유해하지 않을까... 아버지께 다시한번 생각해보자고까지 말씀드렸어요.

근데 불편함이 너무 심하셨나봐요.

인터넷에서는 3개 묶음으로 팔거나 한개사면 배송비가 붙더라고요. 그래서 종로 나간 김에 약국거리에서 시험삼아 1개만 사왔어요. 나름 인지도가 있는 폴리덴트로 구매했어요.

​상품명: 폴리덴트

가 격  : 6,500원

중 량  : 60g

유효기간: 제조일로부터 3년

제가 구매한 거는 2017년 9월까지네요.

폴리덴트 사용법

1.의치를 세정하고 물기를 닦아냅니다.

2.의치에 접착제를 가장자리에 너무 근접하지 않도록 소량 짭니다. (이유-사용량이 과도할 경우 새어나올 수 있음)

3.부착전 구강을 깨끗이 헹궈냅니다. 

4.올바른 자리에 부착 후 잠시동안 위 아랫니를 물고 계세요. 

 

사용 후 관리방법

1.물로 입안을 헹굽니다.

2. 의치를 천천히 좌우로 흔들어 입안에서 제거

3.남은 접착제 잔여물을 미지근한 물과 부드러운 칫솔을 사용하여 제거

폴리덴트 틀니 접착제는 치약처럼 생겼어요. 소량씩만 사용하는 거니까 몇 달은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내용물은 분홍색이고, 액체도 고체도 아닌 짰을 때 약간 형태를 유지할 수 있을 정도의 물질이었어요.


사용 후기​

아버지께서 3주 째 폴리덴트 틀니 접착제를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불편함이 없어졌다고 만족하시더라고요.

특별히 압력을 가하지 않는 이상은 써있는대로 비슷하게 12시간정도 고정되어 있는거 같아요.

근데 비X빅 아이스크림을 드시다가 접착제가 떨어졌는데 삼키셨어요. 식겁했는데...

사용시 주의 사항에 미량의 제품을 삼킬 수도 있으나 유해하지는 않다는 문구를 보고 안심했어요.

그래도 삼키면 안되니까 신경을 써야 할 듯해요.

본드처럼 딱 붙어 있거나 고정력이 세거나 하지는 않지만 대화하거나 식사할때 불편함이 감소될 수 있을 정도의 고정력이에요. 너무 강력하면 제거할 때 무리가 있지 싶어 적당한 듯해요.

사용하시기 전에 꼭 제품에 들어 있는 종이 설명서를 주의깊게 읽어보시고 사용하세요~

1일1회이상 사용하지 말라고 했으니까 밖에 나갈 때만 사용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그린리뷰 캠페인|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